전기기사 실기 2018년 1회 16번
2026.06.09 k_4********* 조회 65

이문제를 3상이 아닌 단상으로 풀어야하는 이유가 뭔지 궁금합니다.

V1이 6.6kV라 3상일것 같은데 이건 상관없는건가요?

댓글 /1000
하수
당신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20점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