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인 글을 SNS에 공유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소방설비(기계분야)실기 준비는 `소방기계시설 설계 및 시공실무` 인강만 충실히 따라가면 되는지요?
필기는 원론과 법규는 면제 받았고, 유체와 구조및원리 과목도 거의 공부를 못한(안 한) 상태로 합격했기에 지금 이들을 복습하기엔 시간적으로도 제 의지적으로도 쉽지 않을 것 같긴 합니다.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