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인 글을 SNS에 공유해보세요
구조가 어렵긴 어려워요~
안녕하세요.
건축기사 공부하시나 보네요.
구조 부분은 기본적인 개념 이해가 필요합니다.
구조 부분 문제는 실기에도 일정 부분 이상은 출제되니 이론의 완벽히 습득할 정도는 아니더라도 기본적인 개념은 공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독학으로 구조 부분을 공부하시기 어려우시면 인강을 수강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맞습니다 전공자도 구조부분은 어렵게 생각합니다 공식이론 기초를 탄탄히 하시는게 실기에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