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 필기 공부
2021.08.26 비공개 조회 224
구조 부분 필기는 기출로만은 도저히 모르겠는데이론을 꼼꼼히 공부한 후에 해야하는건지 궁금합니다. 시간도 너무 많이 소요 되기도 하고 내용도 너무 많고 어떻게 하면 좋을 까요 ㅜㅜ
댓글 /1000
답변 3개
쿠키크님의 답변입니다.
지존 채택 239 2021-08-26 06:03

구조가 어렵긴 어려워요~

4기사 완성님의 답변입니다.
중수 채택 84 2021-08-26 09:09
지식서포터즈

안녕하세요.


건축기사 공부하시나 보네요.


구조 부분은 기본적인 개념 이해가 필요합니다.

구조 부분 문제는 실기에도 일정 부분 이상은 출제되니 이론의 완벽히 습득할 정도는 아니더라도 기본적인 개념은 공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독학으로 구조 부분을 공부하시기 어려우시면 인강을 수강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등록자 2021.08.27
    에고 체택하기를 잘못 눌렀네요 ㅠㅠ 해드리려고 했는데 죄송죄송!!
  • 질문등록자 2021.08.27
    감사합니다!!
기사_준님의 답변입니다.
채택 497 2021-08-26 05:45

네 맞습니다 전공자도 구조부분은 어렵게 생각합니다 공식이론 기초를 탄탄히 하시는게 실기에도 도움이 됩니다

  • 질문등록자 2021.08.27
    감사합니다!!